카이시스(대표 최상규 http://www.kysys.co.kr)의 디지털 복합기 ‘e스튜디오3511/4511’는 사무용으로 35/45장 흑백과 11장 컬러 복사와 프린트가 가능하며, 월 최대 15만장(흑백 4511 기준) 출력의 내구성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소모품 유지비용이 경쟁사 동급기종 대비 저렴할 뿐만 아니라, ACS(Auto Color Selection)기능이 채택돼 흑백과 컬러가 혼재되어 있는 문서 복사시 자동으로 구분, 인식함으로 불필요한 소모품 사용을 방지할 수 있다. 특히 60Gb 하드디스크를 기본으로 장착했으며 프린터·스캐너 컨트롤러와 양면계가 내장되어 있어 기능 면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e-STUDIO 3511/4511은 보다 효율적인 복사 및 출력을 위해 CPU, 메모리, 하드디스크 등의 시스템 지원을 서로 공유하며 통합 사용할 수 있는 도시바 고유의 ‘e브릿지’ 기술을 채택했다. 이 기술은 복사, 프린터, 스캐너와 인터넷 팩스를 하나로 통합한 구조를 기본으로 내장하고 있어 문서 편집 및 전자 문서화 작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고속기 엔진을 탑재해 우수한 내구성을 기초로 디자인됐고, 이너 트레이 방식과 45도 기울기가 가능한 인체공학적 설계의 터치 패널은 사용자의 편의성과 공간의 활용성을 최대한 고려했다. 또 라이트그레이 톤의 외형 색상도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