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텍시스템, 디빅스 플레이어 출시

 휴대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전문회사인 사이텍시스템(대표 이강동 http://www.sitecsystem.com)이 TV와 연결해 저장된 동영상을 볼 수 있는 휴대형 디빅스플레이어 ‘센트릭스 MHP-100’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2.5인치 하드디스크를 선택,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된 DIY 타입 휴대형 MPEG4 플레이어로 MPEG 1, 2, 4, 디빅스(Divx), Xvid 동영상 파일과 MP3, OGG, WMA, WAV, JPG 파일 등을 재생할 수 있다.

 특히 스테레오 및 5.1채널 디지털 음성 출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홈시어터와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고, 차량용 액정 TV를 통해 차내에서도 동영상과 음악파일을 재생, 감상할 수 있다. 또 USB 2.0을 통해 700MB 이상 대용량 파일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다.

 아쿠아 화이트 컬러의 고급 디자인이 돋보이며, HDD를 장착하지 않은 무게가 160g으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사이텍시스템은 “이 달 초 휴대형 멀티미디어 플레이어(PMP)인 ‘센트릭스 MVP-100’ 출시에 이어 이번에 ’MHP-100’이 나오게 됐다”며 “‘센트릭스’를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제품의 전문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정은아기자@전자신문, eaj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