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커머스(대표 문규학 http://www.softbank.co.kr)는 안철수연구소, 이스트소프트, 컴트루테크놀로지 등 3사와 공동으로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한 ‘PC방 삼총사 출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안철수연구소의 V3 PC방 전용 패키지, 이스트소프트의 알툴즈 통합팩 6.0 라이선스, 컴트루테크놀로지의 클린e PC방용 제품을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를 차단하는 V3프로2004와 스파이제로2.0 등으로 구성된 안철수연구소의 PC방 전용 패키지는 한 제품 구입으로 1년 동안 50대의 PC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이스트소프트의 압축프로그램 알집, 이미지 뷰어 알씨, 파일전송용 알FTP, 온라인 실시간 가사지원 서비스와 편리한 리모콘 기능을 제공하는 알송 등으로 구성된 PC방용 알툴즈 통합팩 6.0의 경우 라이선스 1개를 구입하면 1년 동안 해당 PC방 전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컴트루테크놀로지의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인 클린e PC방팩은 PC방의 음란차단 프로그램 설치 의무화에 따라 문화관광부에서 선정한 우수 음란물 차단 프로그램이다.
문규학 소프트뱅크커머스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 제품들은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을 방지하고 건전한 PC방 문화 정착을 위해 꼭 필요한 소프트웨어”라며 “PC방 영업주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을 구축하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김인순기자@전자신문, in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