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http://www.jchyun.com)이 유통하는 그래픽카드 ‘기가바이트 지포스6600’은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오버클로킹 기술을 적용, 기존 제품에 비해 30%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기가바이트 지포스6600’은 HD TV를 위한 컴포넌트 출력을 제공, 대화면에서도 PC영상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DVI 출력도 가능, LCD모니터에서도 생동감 있는 영상 재현이 강점이다. 또 최근 PC의 가전화가 빨라지고 있는 만큼 무소음 쿨러를 장착, 소음 발생량을 최소화했고 넓은 방열판으로 게임 진행시 발생하는 각종 열을 분산시켜 시스템의 안정도를 극대화했다.
이 제품은 간결한 회로 구성으로 시스템 안정을 추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존 제품들이 높은 집적도로 회로가 엉키는 등 각종 문제점이 나타났던 것에 착안, 기가바이트사의 다년간 PCB 제조 능력을 접목해 간결하면서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강점이다.
이런 제품의 강점을 바탕으로 제이씨현시스템은 ‘퍼포먼스 리더’ 컨셉트로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소비자 수요를 자극하고 있다. 경품 제공을 비롯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잡고 각종 벤치마크사이트와 연계해 제품 성능 홍보를 바탕으로 네티즌 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제품 판매 후 지속적인 AS지원은 고객들이 이 회사 제품을 찾는 이유 중 하나다. ‘고객 만족’이라는 회사 사훈 아래 고객 관리에 전력을 집중하고 있다. 제품 판매 후 고객들의 반응을 적극적으로 청취, 향후 회사의 라인업에 적극 반영하고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하는 등 제품 소개 및 고객의 각종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