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BS, 2006 독일 월드컵 우승 기원 삼보일배 눈길

개인 멀티미디어 방송국 SSBS(http://www.ssbs.tv)가 2006 독일 월드컵을 앞두고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우승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벌써부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002년 우리나라 대표팀이 피와 땀으로 선전하며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었던 성역의 장소를 돌면서 삼보일배함과 동시에, 무려 2006m 길이에 달하는 롤 페이퍼에 국민들의 우승 염원을 담아 전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특히 4월 7일 부산을 필두로 대구, 광주, 대전, 인천, 서울 등지를 돌며 삼보일배하는 행사에서는 숱한 인터넷 패러디로 스타덤에 등극한 BJ 경표 등 유명 DJ 등이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국민들의 우승 기원 메시지를 담을 2006m의 롤 페이퍼는 기네스북에서도 인정한 최장의 길이로, 이 롤 페이퍼는 프로모션 마지막 날인 5월 12일에 서울 시청 앞에 전시하거나 대표팀에게 직접 전달할 계획이다.

SSBS 방호석 대표는 “어렵고 험난한 길이 되겠지만 모든 어려움을 순수한 열정으로 이겨내는 젊음을 보여드릴 계획이다.”고 피력하고 “개인 방송국이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 네티즌의 관심이 뜨거운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SBS가 월드컵 우승을 기원하며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