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http://www.jchyun.co.kr)의 기가바이트 ‘지포스 7600GS 사일런트 파이프’는 차별화된 제품 설계 및 제조 능력을 유감없이 보여줘 마케팅 우수 제품으로 뽑혔다. 사일런트 파이프 쿨링 방식을 채택해 무소음을 선호하는 추세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90nm GPU공정을 기반으로 시각적으로 매우 정교한 3D그래픽 기술을 보여준다.
제이씨현은 최근 한빛소프트와 제휴해 엔비디아 공식 파트너로 기가바이트 ‘지포스 7600GS 사일런트 파이프 그라나도 에스파다 에디션’을 새로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3D게임을 무리 없이 돌릴 수 있는 3D그래픽 성능, 퓨어비디오를 통한 1080i의 HDTV 출력 기능까지 한마디로 가격과 성능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이다. 사용자의 취향을 고려해 그래픽카드용 서브 쿨러 ‘기가바이트 3D 플러그 쿨러’를 기본 제공한다. 개인 사용자 확보를 위해 베타 서비스가 진행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게임의 상용화 시점에 맞추어 ‘일주일 무료 이용권’을 무상으로 포함할 예정이다. 부담 없는 적절한 가격에 넉넉한 3년 무상AS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제이씨현은 하반기 PC시장에 대비해 제품 홍보·가격·채널전략 수립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엔씨소프트·한빛소프트와 같은 대형 게임사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그동안 진행한 게임 마케팅을 확대할 예정이다. 대형 온라인 사이트와 제휴해 다양한 릴레이 프로모션 계획도 갖고 있다. 제품별로 경쟁력을 갖추고 지속적인 가격 할인정책을 통해 소비자들께 혜택을 돌려줄 예정이다. 새로운 제품을 국내에 선보일 때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