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레쥬메, 서울대 학생들을 대상 `1:1 온라인 이력서 클리닉` 서비스 제공

 검증된 맞춤 이력서로 취업 경쟁력을 높인다.

 인비닷컴이 운영하는 자기소개서·이력서 작성 사이트 비즈레쥬메(대표 이기용 http://www.bizresume.co.kr)는 11월 말까지 서울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1:1 온라인 이력서 클리닉’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매주 선착순으로 10명에게 제공된다.

 서울대학교 경력개발센터 홈페이지 (http://career.snu.ac.kr)에서 온라인 이력서 클리닉 서비스를 신청하면 비즈레쥬메 HR 선임 컨설턴트가 해당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꼼꼼하게 검토한 뒤 ‘이력서 경쟁력 진단평가서’를 제공한다.

 진단평가서는 △이력서 진단 종합의견 △진단평가 등급 포지션 △이력서 진단 지표 △등급별 이력서 작성전략 △이력서 분석 결과로 구성된다.

 안시우 비즈레쥬메 HR 선임 컨설턴트는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지원하는 기업문화에 맞추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이번 1:1 온라인 이력서 클리닉 서비스는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즈레쥬메는 9월 본격적인 취업 시즌을 맞아 각 대학들과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 이력서 클리닉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유수련기자@전자신문, penaga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