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레버-라펠즈
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MMORPG ‘라펠즈(http:www.rappelz.com)’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지난19일에 성인 전용 신서버 ‘벨로시티’ 오픈과 기념 이벤트를 전격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성인 신서버 ‘벨로시티’는 ‘라펠즈’에 지속적인 관심을 표출하는 이용자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 달라는 요청에 힘입어 마련됐다.
엔플레버 ‘라펠즈’ 총괄 PD는 “기존 성인 서버의 뜨거운 반응과 이용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서버 추가 오픈을 감행하게 되었다”면서 “향후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펠즈’는 성인 신서버 오픈과 동시에 기념 이벤트도 실시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퀴즈를 풀면서 ‘라펠즈’에 대한 지식도 쌓고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푸짐한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주어진다.
다날-온에어온라인
다날(대표 박성찬)이 운영하는 음악 사이트 오디오닷컴은 온라인댄스게임 ‘온에어온라인(www.ohdio.com)’의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온에어온라인은 지난 8월 처음 공개돼 단순히 음악에 맞춰 동작을 취하는 것을 넘어서 실제 댄스를 추는 것과 같이 정확한 움직임 표현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얻은 100% 리얼 리듬댄스 게임으로, 이번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위해 아이템전, 매니악모드, 멀티댄스 등 기능을 추가하고 의상·스테이지·수록곡 등도 다량 추가했다.
특히 아이템전은 공격·방어·이모션 3종류 아이템을 추가한 것으로 댄스를 추면서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양방향에서 키노트가 나오는 매니악 난이도가 추가되어 고난이도 댄스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도전해 볼 만하다.
다날 피성민 팀장은 “댄스게임은 대중음악과 댄스가 접목된 게임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지만 평범하지 않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온에어온라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아이템전, 매니악모드 등 더욱 재미있고 강력해진 온에어온라인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많은 게이머들이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2차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대한 의의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