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은 옥션 내 패션 커뮤니티 샌시(www.sancy.co.kr)와 함께 디카 사용자 1천 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출사대회 ‘패션그라피데이’를 28일(토) 오후 1시,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한다.
패션그라피데이는 옥션이 협찬한 의상을 입은 50명의 패션모델과 1천명의 디카 사용자들이 모이는 대규모 출사 대회로 서울랜드 내 20개 포토존을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의상을 입고 있는 50 명의 모델을 촬영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서울랜드 입구에서 입장권과 ‘포토그래퍼 네임택’, 포토존 지도를 받은 후 촬영을 할 수 있다. 참가비는 5,000원. 신청은 샌시 홈페이지(www.sancy.co.kr)에서 할 수 있으며 당일 서울랜드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후지필름 고승훈 마케팅 실장은 “1천 명이라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카 출사 대회가 열린다는 것은 그만큼 국내 사진 문화가 성숙돼가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 당일 촬영한 사진을 한국후지필름 부스로 가져가면 무료로 4×6 사이즈 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센시 게시판에 사진을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얼굴을 인식하는 디카 파인픽스 S6500과 고감도 콤팩트 디카 파인픽스 V10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한주엽 기자, powerus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