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쓰리넷-메르헨전기
메르헨전기는 기존에 없었던 수중 전투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을 확정시켜 이용자들의 흥미를 도모한 것이 특징으로 KTF를 통해 선보인다.
이쓰리넷이 자체 개발한 멀티팔레트 제어엔진을 사용해 다양한 하이컬러 색채감을 표현했다. 60여 개의 방대한 퀘스트와 레벨에 맞는 판타지 길드시스템, 지상과 던전·천공과 수중까지도 넘나드는 지형은 다른 게임에서는 전혀 맛보지 못했던 독특한 재미를 더한다.
이밖에 환경 문제를 다룬 액션 RPG로 온라인 게임 ‘임진록’ ‘거상’에 이어 모바일 게임으로는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의 산학연구 실습교재로 채택됐다.
엔타즈-트리플크라운 2007
트리플 크라운 2007은 실사풍의 이미지와 기존의 야구게임과 달리 구단관리부터 선수트레이드 및 다양한 플레이방식을 도입한 신개념 야구게임으로 KTF를 통해 제공된다.
팀간 선수 트레이드 및 FA시장을 통한 우수 선수 확보, 자신이 상상한 팀을 만들 수 있으며 실제 선수 플레이, 감독 플레이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구현했다. 또한 S&C 시스템을 도입해 사실적인 야구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메타미디어-영웅전설3
영웅전설 3는 팔콤의 대작 RPG ‘영웅전설’을 모바일로 구현, KTF를 통해 서비스한다.
누구나 인정하는 최고의 감동 스토리로 구성, 간편한 조작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모든 연령층이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기존 전투방식에 이용자의 제어권을 대폭 늘림으로 전략적 재미가 배가, 원작에서는 맛볼 수 없는 모바일만의 차별성과 전투의 디테일을 느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