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체험 행사 개최

엔비디아(www.nvidia.com)가 오는 11월 11일 서울 용산 전자랜드에서 엔비디아 리얼리티 투어 2006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9일 출시한 신형 그래픽카드의 성능과 화질, 동영상 구현 능력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한 것.

다채로운 이벤트도 연다. 4명씩 3개조로 나눠 토너먼트로 우승자를 가리는 배틀필드 2142 게임 대회를 진행, 참가자 전원에게 영화예매권을, 최종 우승자에게 그래픽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장에서 데모 동영상 상영 뒤 퀴즈쇼를 진행해 정답을 맞추는 사람에게 그래픽카드와 마우스, 게임타이틀, 쿨러 등 경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 행사 진행 시간 동안 3회에 걸쳐 천원 경매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홈페이지(kr.nvidia.com/realitytour)에서 사전 등록을 하거나 현장에서 등록해야 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엔비디아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엔비디아 리얼리티 투어는 GeForce 그래픽카드의 우수함을 직접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면서 "소비자들이 점차 풍부해지고 있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보다 향상된 그래픽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석원 기자, lswc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