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지스타2006에서 선보일 `지스타2006 피망관`을 공개했다.
네오위즈는 지스타2006 피망관이 게임 포털 `피망`의 브랜드 이미지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외관과 내년 기대 신작 게임들의 고유한 특징을 고스란히 담은 내관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바닥을 1M정도 높게 설계해 내년 신규 라인업을 토대로 비상하고 있는 피망 게임들에 대한 기대감을 시각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다.네오위즈는 피망 안에 존재하는 각각의 게임의 세계를 큐브(cube)를 이용 상징적으로 표현해 FPS `아바`, 전장 액션 RPG `워로드`, 정통 밀리터리 FPS `크로스파이어`,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 최고 화질의 대형 영상 시스템(3m*7.2m)도 선보인다.네오위즈는 독특한 부스 구성과 함께 관람객들을 위해 이벤트 무대에서 내년에 출시되는 기대작들에 대한 소개와 피망 걸 댄스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볼 거리도 준비 중이다. 11일-12일 양일 간에는 여성 3인조 전자 현악기 그룹 F#과 함께 피망 게임 뮤직 콘서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각 게임 존에서는 게임 캐릭터 포즈 쇼, 게임대전 등도 마련했다.
모승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