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개봉작]

 올드 미스 다이어리 극장판

서른 두 살이란 나이에도 불구하고 푼수끼로 따지자면 국가대표급인 최미자. 어느날 지루한 일상에 종지부를 찍을 사건이 발생한다. 그건 바로 미자가 성우로 일하는 방송국에서 연하의 지피디에게 반한 것. 그 사실을 알게 된 미자네 가족은 이 참에 지피디를 집안에 들이겠다는 희망에 부푼다.

할머니 트리오, 홀아버지, 노총각 외삼촌까지 온 가족이 미자의 지피디 꼬시기에 동참하면서 개성이 심히 넘치는 이 가족의 배꼽잡는 사건들이 시작된다.

007 카지노 로얄

제임스 본드는 첩보기관 M16으로부터 007이란 암호명을 부여받고 마다가스카에서 테러리스트 몰라카를 감시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임무 수행 중 상황이 급변하게 되면서 007은 상부의 지시를 어기고 테러리스트 조직에 대한 독자적인 작전에 돌입한다.

단서를 쫓아 바하마에 도착한 007은 신비한 인물 드미트리오스와 그의 애인 솔랑게를 만나게 되고, 드미트리오스가 국제 테러 조직의 자금줄인 르 쉬프르와 직결되어 있음을 직감한다.

해피 피트

가슴으로 부르는 노래 ‘하트송’으로 구애하는 펭귄 왕국. 춤에는 특별한 재능을 가졌지만 노래만은 세계 최악인 음치 펭귄 멈블이 살고 있다. 멈블의 엄마 노마 진은 아들의 탭 댄스가 귀엽다고 생각하지만 아빠 멤피스는 멈블이 펭귄답지 못하다고 여긴다. 멈블 역시 무리 중에서 노래를 가장 잘하는 여자친구 글로리아에게 구애할 수 없는 자신이 서글프다.

어느 날 멈블은 너무나 튀는 탭 댄스 실력이 펭귄 왕국의 질서를 어지럽힌다는 이유로 추방당하고, 우연히 또 다른 펭귄 종족인 라몬과 그의 일당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