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세중나모-산타주니어

산타주니어는 친근한 산타클로스를 게임 소재로 등장시켜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KTF를 통해 선보인다.

산타 훈련소에 입학한 산타 지망생들이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으로 훌륭한 산타가 되기 위해 배워야 할 6가지의 과목을 각각의 게임 스테이지로 나눠 플레이 하게 된다. 난이도에 따라 4명의 캐릭터 중 한 명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 별로 이동 속도나 적재량이 다르게 설정되어 있어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4명의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그래픽과 인터페이스가 제공되며 6개의 게임 스테이지마다 거울, 돋보기, 실드, 미사일, 선물 아이템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블루인터렉티-삼국축구대전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축구대전’이 SKT를 통해 제공된다.

삼국축구대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축구단을 운영해 축구 경기로 상대 국가를 이겨 중원을 통일하는 전략 시뮬 게임으로 감독 선임, 선수 훈련, 구장 확장 등 축구단 운영에 대해 세세한 부분 까지 지정해 운영해 나갈 수 있어 재미를 높였다. 튜토리얼이 있어 쉽게 게임 방법을 이해 할 수 있으며 삼국모드와 리그모드의 두가지 모드가 있다.

게임로프트-뉴욕 나이츠

세계 각국의 인종이 다양한 문화를 공유하며 살아가는 왕국으로 불리는 뉴욕에서의 삶을 조명한 모바일 게임 ‘뉴욕 나이츠’가 SKT를 통해 출시된다.

뉴욕 나이츠는 유명 PC게임 ‘심즈’나 ‘프린세스 메이커’와 유사한 형태의 연애·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저는 40일 동안 주어진 자금을 활용해 외모를 비롯한 건강, 유머, 지식 4가지의 능력치 개발에 힘쓰면서 자신이 점찍은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

뉴요커의 생활 방식과 문화를 최신 게임 제작 기술을 기반으로 휴대폰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