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코리아 듀얼코어 프로세서 마케팅 위해 캠페인

 AMD코리아(대표 박용진)는 듀얼코어 프로세서 판매촉진을 위해 오는 2월 10일까지 온라인 프로모션과 채널 로드쇼를 함께 진행하는 ‘AMD 리로디드(Reloaded) 캠페인’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AMD 리로디드 캠페인은 윈도비스타 출시를 맞아 PC 사용자들 사이에서 고사양 시스템에 대한 업그레이드 수요가 본격적으로 일어날 것에 대비해 기획됐다. ‘게임은 이제부터 시작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 캠페인을 통해 AMD는 ‘AMD 애슬론64 X2 듀얼 코어 프로세서’ 제품군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성능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

 행사의 일환으로 AMD는 최신 온라인 게임 ‘R2’와 제휴하고 AMD 애슬론64 X2 듀얼코어 프로세서의 ‘R2’ 특별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다. 행사 기간중 이를 구매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R2’ 한달 무료 이용권, 게임캐시 및 아이템등을 제공한다. AMD코리아는 소매 시장에서 AMD 애슬론64 X2 제품군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직원들이 직접 용산 내 채널 사 및 대리점을 방문, AMD애슬론64 X2 제품에 대한 홍보 및 프로모션도 함께 병행할 예정이다.

 AMD코리아의 김재민 이사는 “이 캠페인을 통해 AMD 애슬론 64 X2 듀얼 코어 프로세서가 가진 장점들을 다시 환기시킴과 동시에 PC 업그레이드를 생각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보경기자@전자신문, okm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