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핫 UCC]MP3 여학생 앵두소녀`s 쌩얼공개

 이번주는 지난번 ‘MP3 핸드 퍼포먼스’로 관심을 받았던 주인공들이 ‘MP3 여학생 앵두소녀’s 쌩얼공개’라는 제목으로 실제 자신들의 얼굴까지 함께 공개한 영상이 조회건수 59만건을 넘어 1위를 차지했다.

 일명 앵두소녀들로 불리면서 많은 남성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번 동영상 역시 지난번과 똑같이 MP3플레이어를 이용해 신기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MP3를 듣고 있던 한 앵두소녀가 다른 앵두소녀에게 무언가를 시도하려고 세워놓고 MP3로 몸을 훑기 시작한다. 그러자 MP3 화면에는 앵두소녀의 하얀 속살이 드러난다. 독창적이고 상큼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MP3 퍼포먼스로 시청자의 칭찬이 쏟아졌다. 이들이 다음번에는 어떠한 퍼포먼스로 시청자 앞에 다가올지 3탄이 기대된다.

 기상청의 빗나간 일기예보를 패러디해 구성한 ‘짜증라인의 확률 100% 일기예보’가 조회 50만건을 기록해 2위를 차지했다. 가수 유니를 보낸 지 얼마 안 되어 이번에는 탤런트 정다빈의 사망 소식을 다룬 ‘정다빈 사망-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영상이 3위를 차지, 많은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 김아중이 부른 ‘마리아’를 키보드와 전자바이올린 연주로 색다름을 선사한 동영상 ‘환상적인 마리아(키보드&전자바이올린)’가 35만 조회 건수를 기록해 4위에 올랐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있는 박지성이 이번 시즌 2호골을 터뜨린 장면인 ‘맨유vs찰튼 박지성 2호골 헤딩슛’이 약 30만번의 조회 수로 그 뒤를 이었다.

<주간 인기 순위>

1위 MP3 여학생 앵두소녀`s 쌩얼공개

2위 짜증라인의 확률 100% 일기예보

3위 정다빈 사망-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4위 환상적인 마리아 (키보드&전자바이올린)

5위 맨유vs찰튼 박지성 2호골 헤딩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