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파트너스 데이` 개최

 삼성SDS(대표 김인 사장)는 22일 신라호텔에서 김인 사장과 300여 파트너사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SDS 파트너스 데이 2007’을 개최했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대·중소 기업간 상생 기조의 연속성을 유지하고, 파트너사와 실질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발전시키는 장으로 활용돼왔다.

 ‘비상의 태동’이란 주제로 열린 이 날 행사에서는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김인 삼성SDS 사장의 감사 메시지, 외부 전문가의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한 초청강연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특히 삼성SDS는 ‘삼성SDS 파트너사 협의회(가칭)’를 공식 발족함으로써 상호 간 정보 교류 및 거래상 애로 사항를 해결하는 데 역점을 두기로 했다.

 이 회사는 또한, 파트너사 제품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위해 솔루션 세미나 및 전시회를 정기적으로 개최, 충분한 정보와 자료를 토대로 사업에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김인 삼성SDS 사장은 “파트너스 데이가 3회 연속 개최되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도 실질적인 상생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와 수평적 동반자 관계로 한층 성장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전자신문, sm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