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기획-스토리지]업체소개-시만텍코리아

[월요기획-스토리지]업체소개-시만텍코리아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데이터 백업, 중복제거, 데이터 압축 기술을 통합한 토털 백업 솔루션과 e메일 및 콘텐츠 아카이빙 솔루션으로 시장의 리더십을 유지하는 전략을 펴고 있다.

 데이터 급증으로 골치를 썩는 기업을 대상으로 이기종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서버 및 스토리지, 메시징 플랫폼을 통합관리하는 중앙집중화된 디스크 기반 데이터·메시징 관리 솔루션을 공급해 기업이 이기종 하드웨어와 e메일 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대표제품인 ‘베리타스 넷백업 6.0’은 복구중심의 최신 디스크 기술 기반 백업 솔루션으로 데이터 장애시 신속한 복구가 강점이다. 베리타스 넷백업은 다양한 시스템과 스토리지를 통해 생성된 백업 데이터의 카탈로그를 통합적으로 표준화해 관리하고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한 전체 시스템의 베어 메탈 복구를 수행할 수 있다.

 베리타스 넷백업 퓨어디스크는 리모트 오피스 환경을 위한 효율적인 백업 솔루션으로 높은 수준의 이용 편리성, 관리성, 데이터 이동 기능을 모두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볼트 7.0은 e메일 및 콘텐츠 아카이빙 솔루션으로 e메일, 파일 서버, 인스턴트 메시징, 콘텐츠 관리, 협업 시스템에 존재하는 기업 데이터를 저장, 관리, 검색하기 위한 지능형 콘텐츠 아카이빙 솔루션이다.

 회사 측은 백업 및 복구 분야의 업계 1위 솔루션 메리타스 넷백업과 콘텐츠 아카이빙 분야의 업계 선두 솔루션인 시맨틱 엔터프라이즈 볼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시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올해 하반기엔 넷백업과 넷백업 퓨어 디스크 솔루션을 통합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윤문석 사장은 “콘텐츠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모든 기업 및 조직들은 관리 효율은 물론이고 회계, 법률 과제까지 경험하고 있다”며 “이미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증명 받은 기술과 경험을 확보하고 있는 시만텍은 포괄적인 데이터·메시징 관리 솔루션을 통해 기업의 데이터 관리 비용과 정보 리스크까지 최소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