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게임

 엔포트소프트-비트파일럿

엔포트소프트(대표 조태희)는 나인휠스(대표 김영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비행슈팅 ‘비트파일럿’이 게임등급위원회로부터 ‘전체 이용가’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비행슈팅 게임을 온라인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비트파일럿’은 폭력성, 선정성, 언어, 사행성 등 총 6개 부문에서 전문위원의 만장일치로 ‘전체 이용가’ 등급을 받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전한 게임임을 입증 받았다.

엔포트소프트의 공세원 이사는 “이번 전체이용가 등급 판정을 받은 만큼, 2D 종스크롤 비행슈팅게임의 추억을 간직한 세대부터 어린이들까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자드인터렉티브-천도 온라인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가 개발·서비스하는 ‘천도 온라인’이 전설 방어구 옵션 상승, 신규 아이템 추가 및 드롭 확률 상승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레벨 별로 최고 아이템인 전설 방어구 아이템의 옵션이 변경됐다. 전설 아이템의 체력추가 및 근력, 집중, 순발력이 향상되고, 전설 아이템 강화로 천도온라인의 가장 매력적인 전쟁시스템의 은과 주의 전쟁이 더욱 속도감 있는 플레이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무기나 방어구 강화 시 50%의 확률을 보장하는 아이템 등이 추가돼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