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이건우 www.acroniskorea.co.kr)는 파일과 시스템 디스크 이미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개인용 백업 및 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Acronis True Image) 10 홈’ 한글판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개별 파일과 전체 시스템 백업을 한번에 수행할 뿐만 아니라 음악·사진, 비디오 파일, 전체 애플리케이션, e메일 파일들을 사용자 편의에 따라 임의로 지정해 백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디스크 이미지 백업을 위해 사용자들이 기존 운영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고유 세팅 등의 모든 데이터를 포함하는 전체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의 이미지를 한번에 생성할 수 있어, PC를 별도 프로그램 재설치 없이 기존에 운영되던 상태로 복구할 수 있다.
이건우 아크로니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ATI 10 홈’ 버전 출시와 함께 곧 출시될 기업 고객 대상 ‘ATI 10 엔터프라이즈’ 버전을 국내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반영, 맞춤화된 솔루션으로 제공할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 채널 지원책을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와 함께 국내 기술 지원 센터를 통해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 조직 운영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양종석기자@전자신문, jsy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