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기획-전화영어]주요서비스-삼육어학원

 SDA삼육외국어학원(원장 김시영 www.sda.co.kr)은 외국인과 함께 의사전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화영어강의인 ‘폰잉글리쉬’를 제공하고 있다.

 영어회화의 중요성은 의사소통에 있다. 원활한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우선 필요 되는 것은 뚜렷한 의사전달이다. 우리나라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수준이라면 어디에 가서라도 살아남을 만큼의 의사소통은 해낼 수 있다. 그러나 간단한 주제에 대해서 설명해 보라고 하면 한 두 문장도 말하지 못하고 말문이 막히고 만다.

 SDA 전화영어는 이러한 현실을 감안해 SDA삼육외국어학원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영어말하기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매일 10분씩 외국인과 대화를 하며 영어 의사전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SDA 전화영어의 특징은 회화 연습은 물론 발음 교정을 할 수 있으며 전화영어회화 전문 교재를 사용하여 체계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수업 내용을 그대로 녹취하고 청취할 수 있어 반복훈련이 가능하며 영어 일기쓰기와 영어작문 지도도 받을 수 있다. 또 월말 평가서로 자신의 객관적인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다.

 이미 국내 최대의 어학원으로써 입증한 확실한 말하기가 보장되는 ‘You Too Can Speak English’ 회화 교재를 활용하여 직접 학원에 다니는 효과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체계적인 말하기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회화에 입문하는 기초과정부터 어드밴스(advance) 과정까지 총 6단계로 구성돼 수강생 수준에 맞는 맞춤영어 교육을 통하여 주어진 주제에 대하여 요약하고 발표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또 한국인의 특성에 맞게 자체 개발한 교재를 사용해 과정 완료시 담당강사의 테스트를 통과하고 강사의 추천이 있어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을 정도로 학습체계가 철저하다.

 SDA 전화영어는 앞으로 영어 말하기를 학습시키는 것에서부터 세계적인 언어 평가 기관인 ACTFL을 통한 평가 및 분석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이렇게 되면 이미 ACTFL의 영어 말하기 능력 시험인 OPIc의 공식 시행업체로 선정된 SDA삼육외국어학원을 통해 전문적인 영어회화의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