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다음달 3일 ‘달려라 영어왕’ 맵 추가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다음달 3일 새로운 맵 ‘달려라 영어왕’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달려라 영어왕’은 지난해 12월 업데이트한 ‘달려라 암산왕’ 후속 시리즈로 유저들은 평소처럼 게임을 즐기는 동안 자연스럽게 영어단어를 반복해서 숙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유저들은 ‘달려라 영어왕’에 등장하는 각종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동시에 플레이 중 등장하는 영어단어를 반드시 암기해야만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
창천온라인, 3차 대규모 전투 테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 서수길)는 온라인게임 ‘창천 온라인’의 3차 대규모 전투 테스트를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치밀한 전략을 통한 대규모 국경 전투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위·촉·오 삼국의 접견 지역인 총 12곳의 도시에 추가되는 국경 전장에서 최대 50대 50명까지 전투를 통해 상대편의 영토 점령을 가능케 해 고도의 전략과 전술을 이용한 짜릿한 묘미를 살리고자 했다.
시나리오 전장을 훈련 전장으로 확장해 창천만의 공격 훈련모드와 삼국지의 영웅 장수들과 대련할 수 있는 일기토 모드를 구현했으며 600개 이상의 아이템, 27명의 영웅 NPC를 추가했다.
더뱅, 다음달 2일까지 2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인터파크게임즈(대표 박천훈)는 다음달 2일까지 모든 회원 유저를 대상으로 온라인게임 ‘더뱅’의 2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 기간 중 친구들과 팀 신청 후 플레이를 하면 상위 팀원 5인 모두에게 닌텐도DS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베프 5인방과 게임플레이를 많이 한 100명의 유저 전원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