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문서흐름·보안·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흑백 디지털 복합기 3종(DocuCentre-Ⅱ 3005/2055/2005)을 7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사무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분당 33매, 28매, 23매의 출력속도를 기본으로 안정된 복사, 프린터, 팩스, 스캐너 기능을 갖춘 디지털 복합기다. 환경친화형 EA토너를 장착했으며 12001×1200dpi의 최고 출력 품질, 첫장 복사출력시간 4.3초, 15초 예열시간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인쇄요구와 생산성을 크게 높였다.
특히 이 제품은 보안기능을 강화해 고객의 정보자산을 철저히 보호, 지원한다. 보안문서의 경우 출력, 팩스, 스캔시 데이터에 대한 패스워드 암호화, 데이터 덮어쓰기, 문서잠금 기능 등 철저한 보안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긴급으로 출력할 문서가 있을 경우 출력중인 문서를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긴급문서를 우선 출력할 수 있다.
손문생 한국후지제록스 사장은 “문서관리 토털 솔루션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완벽한 보안이 유지돼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김동석기자@전자신문, ds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