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사업자인 티유미디어(대표 서영길 www.tu4u.com)는 6월 한달간 물건 가격의 최대 11%를 할인받을 수 있는 DMB쇼핑 ‘다다익선(多多益善)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DMB 쇼핑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가격의 5%를 즉시 할인해주며 CJ카드 및 무선인터넷을 이용하는 경우 6%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 이용회수에 제한 없이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위성DMB 가입자는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발송된 쿠폰번호를 상담원에게 전달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가입 고객은 가입할 때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받아 할인받을 수 있다. 티유미디어 홈페이지(www.tu4u.com)에 접속하면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이스크림 상품권 및 도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티유미디어는 “뉴미디어가 삶의 질의 향상을 꾀하려면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다양한 고객지원 행사로 모바일 쇼핑문화의 저변을 확대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DMB쇼핑’ 서비스는 매일 오후 2∼10시에 티유미디어 채널 15번에서 방송되며, 위성 DMB단말기만 있으면 위성 DMB에 가입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
최순욱기자@전자신문, chois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