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다이나믹 듀오
다이나믹 듀오 특유의 솔직함과 진솔함, 위트와 재치로 풀어낸 3집 앨범이다.
이번 앨범의 가장 큰 특징은 다이나믹 듀오가 일상 속에서 얻은 그때그때의 아이디어가 트랙의 순서와 동일하다는 것이다. 앨범을 듣는 모든 이들은 다이나믹 듀오가 작업 당시 느꼈던 느낌과 생각들을 순차적으로 공감할 수 있다. ‘다시쓰는 이력서’에서부터 ‘유턴’에 이르기 까지 총 14트랙이라는 꽉 찬 구성이지만 그 속에서 다이나믹 듀오의 2집 이후 2년이라는 시간을 유추하기란 다소 힘들지도 모른다. 하지만 사람의 본성이 늘 한결 같듯이 그들의 음악적 성향 역시 한결 같다.
신곡-토니안 ‘Melody feat. SAT’
토니안이 자신의 일상이 담긴 화보집과 함께 스페셜 음반을 발표했다. 그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선물을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제작했다는 이 음반은 한정판과 일반판으로 출시됐다. 한정판에는 음반과 단독 화보집 그리고 동영상DVD 등 기본 구성안에 추가로 미공개 사진 200장을 활용한 모자이크퍼즐 등을 패키지로 담았다.
타이틀곡 ‘멜로디’는 시원하면서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토니안의 멜로디컬한 랩과 어우러져 다가오는 여름을 기대하게 만드는 곡이다. 이 곡 역시 기존 음악스타일의 탈피는 물론 독특한 가사로 토니안의 확실한 변신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