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게임로프트는 SK텔레콤을 통해 모바일 액션 아케이드 게임 ‘슈렉3’의 서비스를 개시했다.

‘슈렉3’는 美 드림웍스의 동명 3차원 만화영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공식 모바일게임. 횡 스크롤 액션 방식으로 조작이 간단하고 자막이 완전 한글화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작의 주연 캐릭터들이 총출동, 게임의 재미와 완성도를 한층 강화했다.

조원영 대표는 “‘슈렉3’는 지난 1월 SK텔레콤과 KTF를 통해 선보인 ‘부그와 엘리엇’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영화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이라며 “원작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모바일게임으로 매끄럽게 풀어냈음이 ‘슈렉3’의 특징”이라고 말했다.

피엔제이(대표 곽진열)는 액션 롤 플레잉 게임 ‘드래곤나이트2’의 후속작인 ‘드래곤나이트3’를 SK텔레콤과 KTF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나이트3’는 액션 RPG 네트워크 대전이 가능한 세미 네트워크 형의 스탠드 얼론 게임으로 시리즈 최대 규모, 다양한 등장인물과 재미있는 시나리오, 방대한 맵, 더욱 많아진 아이템과 장비 등으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자신이 육성한 주인공과 용병의 데이터를 서버에 저장, 게이머들이 재접속시에 유저간 대전과 상점, 창고 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