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로코리아(대표 김한태 www.astaro.com)는 이번 리눅스월드에서 아스타로 시큐리티 게이트 웨이를 비롯한 네트워크 장비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은 게이트웨이(ASG) 110∼525의 6가지 제품 시리즈와 VM웨어 기반의 클러스터링 기술을 이용한 대용량 동시 트래픽처리를 하는 장비 등이다.
ASG 제품과 함께 이를 관리 하는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 ARM(Astaro Report Manager), ACC(Astaro Command Center) 등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아스타로는 국내의 KT·LG데이콤·KTIDC·더존그룹·온세통신·대구사이버대학·삼성네트웍스 등 유수의 통신 서비스 업체와 대학 망에 많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고객을 확대할 수 있는 마케팅의 장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아스타로는 미국 보스턴에 소재한 네트워크 종합보안장비회사로 네트워크 상의 보안을 위해 올인원 장비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일체형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고 있다. 보안 시장의 흐름인 UTM(Unified Threat Management) 장비는 방화벽·VPN·IPS(침입방지시스템), e메일용 안티바이러스, 웹용 안티바이러스, 콘텐트필터링, 스펨메일방지, 스파이웨어방지 등으로 구성돼 네트워크상에서 모든 위협을 차단할 수 있다. 한 제품으로 모든 보안상의 위협을 차단할 수 있어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고, 그래픽유저인터페이스(GUI)로 모든 기능을 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 실시간 기반의 리포팅 툴이 있어 사이트에서의 즉각적인 대응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3만5000개 이상의 고객사에서 사용됐으며, 국내에서는 300개 이상의 고객사에서 아스타로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