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

 구름인터렉티브-케로로 온라인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박재덕)는 코믹 격투액션 ‘케로로 온라인’의 1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총 999명 규모다.

 ‘케로로 온라인’은 만화영화 전문 케이블채널 투니버스를 통해 방영돼 큰 인기를 누린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를 원작으로 한 게임이다. 올 여름 온라인게임 시장의 ‘다크호스’로 주목 받았다. 게이머가 직접 케로로 소대의 여섯번째 소대원이 되어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번 베타 테스트에선 서버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한다. 응모하려는 게이머는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http://keroro.goorm.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발표한다.

한빛소프트-네오스팀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신개념 스팀펑크 RPG ‘네오스팀’(www.neosteam.co.kr)이 새 종족과 지역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로 추가된 종족은 자연국가의 여성 야수 캐릭터인 ‘라이엘’이다. 암사자의 모습을 인간화한 여성 캐릭터로서 야수라는 거칠고 무서운 종족의 이미지와는 달리 늘씬한 몸매와 큰 키, 또렷한 눈매를 가졌다. ‘네오스팀’의 떠오르는 인기 캐릭터가 될 것이라는 게 한빛측의 기대다. 이와 함께 휴먼, 야수, 엘프, 폼 등 종족 별 전용 스킬도 두가지씩 추가했다.

 스킬 시스템도 이용자가 원하는 스킬을 기대 레벨만큼 골라서 찍을 수 있도록 바꿨다. ‘네오스팀’은 26일 전까지 ‘전체 스킬 초기화’를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