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달(대표 서창녕 www.asadal.com)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유통 영역을 확장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콘텐츠 업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아사달의 디자인 콘텐츠는 무엇보다도 다양성을 인정받아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아사달이 제공하는 디자인 콘텐츠는 웹사이트·신문·잡지·광고 등 여러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 소스로 인터넷에서 내려받거나 CD로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소스를 변형 없이 그대로 사용하거나 상황에 맞게 편집한 후 활용할 수 있어 디자인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인기가 높다.
디자인시안, 플래시, 일러스트, 페인터, 편집사진, 단독사진, 문서, 폰트, 솔루션, CD 등 총 22만종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사달의 콘텐츠는 공공기관, 포털, 이동통신사, 금융 등의 영역을 막론하고 온오프라인 매체에서 활용된다.
아사달은 “오랜 웹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디자인콘텐츠를 개발했기 때문에 품질이 좋으며 개성과 활용성이 뛰어나다”고 자부한다. 또 “HTML 코딩과 플래시가 포함된 디자인 시안, 인기 높은 디자인 시안 52개를 모은 홈페이지 CD, 빠른 응용이 가능한 플래시 CD와 편집사진 CD 등 새로운 콘텐츠와 트렌드를 선도할 상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사달은 디자인콘텐츠 확장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최근 ‘디소(www.diso.co.kr)’ ‘PSDshop(www.psdshop.com)’ 등 중견 디자인콘텐츠 유통 사이트를 연이어 인수했다.
아사달은 “국내 최대의 웹디자인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제공해 단기간에 국내 웹디자인 최대 유통 사이트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