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상반기 인기상품]마케팅우수-BPM: 티맥스소프트 `비즈마스터`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병국 www.tmax.co.kr)의 ‘비즈마스터’는 워크플로우 기능과 실시간 연동을 위한 연계통합(EAI) 기능은 물론 룰 방식의 관리 기능, 프로세스 분석(BPA), 맞춤형 모니터링(BAM) 등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업무프로세스관리(BPM)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프로세스 모델링에서부터 구현, 모니터링, 시스템 연동까지 모든 기술요소들이 하나의 통합 아키텍처 위에 구현된 국내 유일한 플랫폼 기반 BPM 솔루션으로 서비스지향아키텍쳐(SOA)를 지원하며, 정통부 산하 TTA로부터 GS인증을 획득해 품질 면에서도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프로세스 흐름 제어의 표준 언어인 WSBPEL, 워크플로우의 XPDL 표준, 모델링의 BPMN 표준은 물론 WSDL, SOAP, XML 및 자바플랫폼 지원 등의 국제 표준들을 수용하며, 웹서비스 구현을 위한 자바 플랫폼이 내장돼 안정적 트랜잭션 처리는 물론 데이터 관리, 부하 분산 및 확장이 가능한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실제 업무 흐름을 투영하면서 설계가 가능한 직관적인 모델러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웹환경의 사용자인터페이스(UI) 및 포털 연계 기능을 제공해 편리하게 프로세스 설계 및 적용 관리가 가능하다. 또 시뮬레이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사전에 위험도를 감소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조건의 개인별 맞춤형 모니터링 정보를 제공해 프로세스를 분석하고 최적화할 수 있다. 모든 업무 데이터의 통합 관리로 다양하고 섬세한 분석 환경을 제공해 실시간 현황 파악과 KPI를 통한 성과관리(BSC)도 가능하다.

이강만 티맥스소프트 상무는 “티맥스소프트는 경쟁사 제품들과 비교해 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고성능과 안정성의 강점을 살려 제품 우수성을 적극 홍보해 제품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것”이라며 “고객 요구사항을 제품에 반영한 업그레이드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최강의 BPM 솔루션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