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 솔루션 전문기업 렉스마크(대표 정영학 www.lexmark.com)는 올해 통합출력관리서비스(MPS)를 기업시장에 뿌리내리는 원년으로 삼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렉스마크 컬러 레이저 복합기 ‘X945e·사진’는 기업이 요구하는 최상의 사무환경 구축을 위한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한다. 렉스마크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통합출력관리서비스(MPS) 구축을 위해 전략적으로 출시한 제품이 바로 X945e 제품이다.
X945e는 기존의 육군, 해군 등에 일괄 납품했던 컬러 프린터 모델과는 달리 ‘과금제’ 방식을 채택해 유지관리 및 보수에 있어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성능 복합기인 렉스마크 X945e 컬러 레이저 복합기는 모든 문서 제작을 사무실에서 수행할 수 있도록 원하는 품질, 속도 및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서류 기능들을 공간 절약형 복합기 하나에 통합시킨 이 제품은 기업의 생산성을 유지하는데 최적의 도구라 할 수 있다.
3140매 기본 급지에 40ppm의 뛰어난 컬러 출력을 자랑한다.
렉스마크 컬러 레이저 복합기는 새롭게 강화된 토너로 첫 페이지에서 마지막 페이지까지 뚜렷하고 선명한 텍스트, 뛰어난 색상의 이미지를 구현한다. 업무과정에서도 컬러출력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컬러인쇄 허용 및 인쇄 전 컬러비용을 산출할 수 있는 컬러 커버리지 측정기 기능 등의 다양한 컬러비용제어 툴을 지원한다.
지능형 컬러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로 설계된 렉스마크 컬러 레이저 복합기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크고 선명하며 자유자재로 아이콘을 설정할 수 있어 모든 작업을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문서 스캔, 양면인쇄, 이메일 주소 불러오기, 스캔시 문서 미리보기 등을 몇 번의 간단한 화면 조작으로 실행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정보가 항상 안전하게 보관될 수 있도록 가장 혁신적인 보안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혁신적인 사용자 제한 툴 외에 디스크 와이핑 및 암호화에서 안전한 데이터 전송(보안 소켓 레이어) 및 보안인쇄까지 다양한 데이터보안 기능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