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주변기기 여름 이벤트 풍성

 유니텍전자가 지난 6일 용산 아이파크 몰 광장에서 개최한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신제품 발표 행사에서 인기가수 채연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유니텍전자가 지난 6일 용산 아이파크 몰 광장에서 개최한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신제품 발표 행사에서 인기가수 채연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PC·주변기기 업체들이 성수기인 여름 휴가철과 방학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보컴퓨터는 이달 말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KTF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영상 통화가 가능한 3G 화상 휴대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슬림PC 리틀루온 구매 고객에게는 컴팩트 스피커, 멀티미디어 헤드세트 등 5종의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소니코리아도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여름 바이오 패키지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 기간 동안 노트북PC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소니스타일 바이오 메모노트를 무료로 지급한다.

한국후지쯔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달말까지 ‘라이프북 Cool Cool 페스티벌’을 벌인다. 행사 기간 중 라이프북 노트북PC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과 제주도 여행권을 증정한다. 주연테크도 창립 20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GS홈쇼핑,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과 상품평을 올린 일반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MW의 해치백 소형차 ‘미니 쿠퍼’ 1대를 제공하고 알래스카를 여행할 수 있는 크루즈 여행권 2매를 지급한다.

 또 대우루컴즈는 휴가지에서 지상파 방송을 볼 수 있게 UMPC 솔로 ‘M1’을 구입한 고객에게 지상파DMB 단말기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PC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유니텍전자도 AS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휴대용 선풍기를 제공하고 있다.

김동석기자@전자신문, ds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