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포토프린터 5종 출시

 4.8형 대형 터치스크린과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HP 포토스마트 A626 초소형 포토프린터’를 모델들이 선보이고 있다.
4.8형 대형 터치스크린과 간편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HP 포토스마트 A626 초소형 포토프린터’를 모델들이 선보이고 있다.

한국HP (대표 최준근 www. hp.co.kr)는 12.19㎝(4.8인치)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HP 포토스마트 A626 초소형 포토프린터’와 가정과 소규모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잉크젯 복합기’ 4종을 19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HP 포토스마트 A626 초소형 포토프린터’는 기존 제품 보다 2배 이상 커진 터치 스크린과 손쉬운 인터페이스, 다양한 사진 편집 기능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사진 출력이 가능하다. 특히 ‘스타일러스 펜’ 및 ‘화면 키보드’ 기능으로 사진 위에 글씨 및 그림을 직접 그릴 수 있으며 200가지가 넘는 다양한 클립아트 그래픽, 프레임, 앨범 페이지 디자인 기능 등을 사용해 나만의 사진을 만들 수 있다.

김상현 컨슈머 비즈니스 전무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간소화하고 ‘HP 스마트 웹 프린팅’과 같은 기능 제공으로 가정에서 손쉽고 경제적인 출력물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김동석기자@전자신문, ds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