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솔리드 복합기 3종 출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 www.xeroxprinters.co.kr)는 친환경 솔리드 복합기 및 프린터 ‘페이저 8560MFP/8560·사진’ 등 신제품 3종을 30일 출시했다.

페이저 8560/8560MFP 시리즈는 컬러, 흑백 각 30ppm의 빠른 인쇄 속도와 5초 이내의 첫 페이지 출력 속도를 가능하며 자동 컬러 보정 기능이 내장돼 있다. 명함, 레이블, 투명 용지 등 다양한 종류와 중량의 용지 출력이 가능하며 각 PC에서 편리하게 인쇄 작업을 설정이 가능하다.

솔리드 기술은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든 크레용 형태의 고체 잉크를 순간적으로 녹여 종이에 분사시키는 방식으로 입자발생이 거의 없어 사무기기 공해에 대한 우려를 없애주며 하이테크 및 병원과 같이 미세 먼지와 오염에 민감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함께 출시된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 페이저 6360 은 인쇄 속도를 42ppm(컬러)까지 지원하며 최대 9초 이하의 첫 페이지 출력 속도를 지원한다.

황유천 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솔리드 복합기 및 프린터는 최근 관심사가 되고 있는 사무기기의 유해성을 해결할 대안으로 업계의 관심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한층 강화된 제품 라인업으로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석기자@전자신문, ds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