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러닝 업계, 9월 6일 모의 수능시험 대비 서비스

 수능 e러닝 업체들이 70여일 앞으로 다가 온 2008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앞두고 다음달 6일 치러질 전국 단위 수능 모의평가시험에 대비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놨다.

비타에듀(www.vitaedu.com)는 2008 대입 9월 모의수능시험 당일 빠른 채점, 동영상 해설강의는 물론 ‘예상등급 컷’ 서비스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입시설명회 사전 예약접수 행사를 실시한다. 시험 당일, 수험생들에게 가장 신속한 무료 채점 서비스와 영역별 해설강의 동영상을 제공한다.

또한,이 회사는 일요일인 다음달 9일 오후 2시부터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08 대입 특급지원전략 - 9.6모의수능분석 및 수시 2학기 대비책’을 주제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SK커뮤니케이션즈의 이투스(www.etoos.com)도 ‘9.6 수능모의평가 풀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사전-당일-사후 서비스 3단계로 나뉘어 제공되는 이번 서비스는 입시정보실이 제공하는 정확한 성적분석과 함께 수능 대비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투스는 특히 청솔학원 평가연구소와 공동으로 다음달 8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진선여고에서 수시 2학기 지원 전략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대성학원이 운영하는 마이맥스터디(www.mimacstudy.com)도 2008학년도 ‘9.6 모의평가 완벽분석 서비스’를 시험대비, 채점 및 문항분석, 성적결과분석 3단계로 나눠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는 △언어, 수리, 외국어, 탐구영역별로 엄선한 단기완성 9.6 모의평가 대비특강 △ 채점 및 문항분석은 자동채점, 해설특강, 오답노트, 출제경향 등으로 나눠 제공된다.

유웨이중앙교육의 유웨이에듀(www.uwayedu.com) 및 유웨이닷컴(www.uway.com)에서는 9.6 모의평가 통 서비스’를 사전, 시험 당일, 사후로 나누어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는 온라인 교육업체 최초로 모의고사 연구진들이 ‘매교시별 예상등급컷’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http://edu.ingang.go.kr)도 ‘수능 모의 평가’의 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수능 모의평가 해설강의는 비회원에게도 무료로 제공해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11월 실전 수능을 앞두고 최종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고 취약한 부분을 보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전경원기자@전자신문, kw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