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유미디어(대표 서영길 www.tu4u.com)는 2005년 본방송을 시작한 이래 2006년 12월 유료 모바일 방송사업자로서는 세계 최초로 위성DMB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하면서 위성DMB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올해 본격 성장을 위한 인프라 구축을 완료하고 뉴미디어 시대 선두주자로서 미래를 위한 전진을 계속했다. 125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했다.
이미 티유미디어는 지속적 커버리지 확충 노력을 토대로 DVD급 고화질을 자랑하는 16개 비디오 채널과 CD수준의 깨끗한 음질을 자랑하는 20개 오디오 채널을 전국 모든 시청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메이저리그야구(MLB), 이승엽 일본 프로야구, K-1 등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와 가장 빠른 최신 개봉영화, 세계적인 뉴스채널인 BBC와 CNN 뉴스 프로그램, 다양하고 특색있는 오디오 프로그램 등 계층을 고루 만족시킬 수 있는 특화한 콘텐츠를 방송한다.
여기에 최근 문화방송과 myMBC프로그램 재송신 계약을 체결하는 한편 타 방송사와도 협의를 통해 빠른 시일내 시청자들에게 인기 있는 공중파 프로그램 제공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지속적 기술 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그 입지를 굳건히 지켰다. 이미 지난 3월부터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인 티팩(TPEG)서비스를 실시해 운전자들에게 한발 빠른 드라이브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최초 DMB쇼핑 서비스인 DMB쇼핑채널을 론칭,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고화질의 상품정보를 바탕으로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기술 측면에서도 DMB 압축기술 향상은 물론, 수신제한시스템(CAS) 고도화, 3D 방송 등 다수의 신기술 개발을 통해 세계 모바일TV 관련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