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솔루션 전문기업 LG히다찌(대표 이기동 www.lghitachi.co.kr)는 단순 스토리지 시스템 차원을 넘어 다양한 디스크 기반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통합 제공해 데이터 백업 및 복구에 관한 고객의 요구를 해결하고 있다.
최근 기업들은 급증하는 내외부 데이터는 물론 일정기간 의무적으로 데이터를 보관해야 하는 컴플라이언스 요구로 인해 스토리지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LG히다찌 측은 한정된 예산으로 운용 복잡성을 해결해야 하는 고객의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통일된 전략과 그에 맞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가 공급하는 히다찌의 ‘HDPS(Hitachi Data Protection Suite)’는 데이터 백업 및 복구를 비롯해 데이터 이행과 아카이빙을 위한 도구는 물론 운용체계 백업 및 복구까지 수행하는 토털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다.
HDPS는 다섯가지 모듈로 구성되어, 고객의 목적이나 필요에 맞게 단위 솔루션 또는 토털 솔루션으로 제공이 가능하다. 또한 데이터 백업 및 복구, 마이그레이션, 아카이빙, 복제 등의 기능을 단일 플랫폼 기반으로 통제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 편리한 윈도 기반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한다.
LG히다찌 측은 HDPS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보호 및 비즈니스 연속성, 재해복구, 기업 규제 준수, 관리 및 리포팅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데이터 가용성과 운용성의 증가, 시간 및 비용의 절약이라는 이점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LG히다찌는 전문 스토리지 솔루션 리더로써 데이터 보호의 진보된 기술을 공급하기 위해 더욱 고객 밀착형 마케팅과 영업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이를 위해 실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데이터 보호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수 있는 e북을 제공하고 있다. 또 비즈니스 파트너 및 고객을 위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세미나도 활발하게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양종석기자@전자신문, jsy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