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남용)는 이달 말까지 디자인을 강조한 아트가전 시리즈를 앞세운 ‘해피웨딩 LG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LG전자는 이번 추계 혼수가전 시장에서 아트가전 판매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아트 가전 시리즈를 내놓고 혼수 가전 구입시 LG그룹사 특별 이용권을 증정하는 ‘LG그룹사 슈퍼 조인 이벤트(Super Join Event)’를 진행한다.
LG패션 신사복 최고 10만원 할인, 레드캡투어 허니문 상품 동반자 특별할인, LG파워콤 XPEED·LG데이콤 myLG070 가입시 특별사은품 증정 등 가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품목들을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900만, 600만원, 300만원 이상 구입시 금액대별 명품 수입 도자기와 고급 주방용품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기간 중 엑스캔버스TV를 포함해 300만원 이상 구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정,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엑스캔버스 LCD TV ‘브로드웨이’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미국 브로드웨이 여행과 영화초청 기회를 준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인터넷을 통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엑스캔버스하다’ 이벤트를 신청하면, 매월 30쌍을 뽑아 웨딩홀에 커플 사진 디스플레이용으로 엑스캔버스 TV를 대여해준다.
유통 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겨냥한 행사도 푸짐하다. LG전자 전문점과 하이프라자, 백화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1명), 다이아몬드(펜던트) 목걸이(7명)를 증정하며 매장별 선착순 구매고객에게는 ‘해피웨딩 쿠킹가이드북’을 증정한다.
이밖에 올해 초부터 실시하고 있는 현대카드 선포인트 할인 혜택(최고 70만원)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현대카드·롯데카드 구입 금액별 최고 10만원 기프트 카드또는 최대 1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2005년부터 ‘LG 해피웨딩 결혼 박람회’를 주관, 혼수 준비로 고민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혼수 가전을 비롯, 가구, 예물, 스튜디오, 드레스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LG전자 웨딩클럽(wedding.lge.co.kr)을 통해 결혼박람회 관람과 경품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