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헬게이트: 런던’의 비공개테스트에 사용자가 폭주했다고 11일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헬게이트: 런던의 비공개테스트에 5000명이 넘는 유저가 몰리며 폭주 현상이 발생, 서버를 긴급 추가했다.
한빛소프트 측은 “다운로드가 일시에 몰릴 경우를 대비했지만 예상을 넘는 폭주 때문에 이를 분산시키는 작업을 급히 처리했다”며 “추가 작업을 통해 모든 유저들이 원활하게 다운로드를 했으며 비공개테스트도 차질 없이 진행됐다”고 말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공중전 온라인게임 ‘사신무’의 공성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3, 2등 5명에게는 X박스360을 제공한다. 또 닌텐도DS도 60명에게 지급된다. 사신무 회원 중 다른 회원에게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첨 기회가 늘어난다.
조계현 네오위즈게임즈 부사장은 “온라인 비행 슈팅게임 장르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공성전 업데이트에 맞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온라인롤플레잉게임 풍림화산의 공개테스트를 시작했다. 엠게임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 최종 점검을 한 후 곧바로 상용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공개테스트에서는 각 캐릭터의 계열 별 세력의 구분이 보다 확실해졌으며 사용자간 대결도 가능하다. 또 각 계열 별로 총 30여 개의 무공이 추가됐다. 엠게임은 11월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