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게임]

◆세중나모여행IT부문(대표 천신일·김상배 이하 세중나모)의 유무선 게임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이 SK텔레콤 및 한빛소프트와 협약을 체결하고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모바일 아이템숍 ‘그라나도멤버샵’을 SK텔레콤에 서비스한다.

 ‘그라나도멤버샵’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온라인 게임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 유저들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에 접속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세중나모는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18일까지 ‘그라나도멤버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고 휴대폰 번호를 등록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그라나도 에스파다 OST’와 함께 ‘루시퍼 윙’ ‘잊혀진 던전 출입증’ 등의 아이템을 무료 증정한다.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와 게임러쉬(대표 이수용)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알럽 동방신기’가 11월 출시 2주만에 누적다운로드 수 5만건을 돌파하며 고공행진을 계속하고 있다.

 ‘알럽 동방신기’는 꽃미남 그룹 동방신기의 매니저가 돼 스케줄을 관리하고 의상 및 숙소를 꾸미는 게임으로 10대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팬들의 취향을 겨냥한 다양하고 특별한 아이템이 주목을 받고있다. 게이머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획득한 포인트로 사진을 구매,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경품은 오는 12월에 태국에서 열릴 동방신기 아시아 투어 콘서트 참가권. 당첨자는 매주 2명 발표되며 홈피에는 당첨자의 열광적인 소감을 담은 UCC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