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추천상품] 한국쓰리젠, 인텔리나스 DT30

 한국쓰리젠(대표 이규용 www.3gendata.co.kr)은 자사의 주력 제품인 NAS(Network Area Storage) 기술력을 업그레이드 한 ‘인텔리나스 DT30’으로 추천상품에 올랐다.

 이 제품은 하드웨어(HW) RAID를 지원, 소프트웨어(SW) 기반 레이드를 지원하는 대부분의 데스크톱형 스토리지와 달리 장애시 데이터의 손실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급 제품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2개의 기가비트 포트를 탑재해 빠른 네트워크 속도를 보장한다.

 한국쓰리젠 측은 인텔리나스 DT30이 웹하드 애플리케이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학교나 연구소, 기업들처럼 대용량의 파일이나 사용자가 많은 그룹이 협업할 때 적정한 솔루션으로 인터넷의 웹하드를 쓰는 비용보다 휠씬 저렴한 가격으로 전용 웹하드를 사용하는 장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파일서버, 서버통합, 백업 및 복구 전략 및 복제 솔루션에 모두 적합한 올인원 솔루션이다.

 부가적으로는 시점 파일 복구(Point in Time File Recovery)를 위한 스탭샷을 제공한다. 도메인 통합, 마이크로소프트 ADS, 유닉스 NIS를 지원하고, 유저, 그룹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접근 기능도 제공한다.

 인텔리나스 DT30은 동급 제품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무중단 부품 교환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플러그&플레이’ 형식의 네트워크 접속 및 설치 툴로 설치가 쉽고, 웹 기반의 관리툴을 제공함으로써 관리도 매우 쉽다. 또한 개인·팀별로 용량을 제한할 수 있고, 접속 제한도 가능하다.

 한국쓰리젠은 이 제품을 앞세워 내년부터 전통적인 주력 제품인 NAS 시장에서 고성장을 이룬다는 전략이다. 한편 이 업체의 NAS 제품은 국내에 이미 200여 군데 설치되어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