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게임 ]

◆액티비젼코리아-기타히어로Ⅲ 

 액티비젼코리아(대표 이창성)는 액션게임 ‘기타히어로Ⅲ’ PS3 버전을 출시했다.

 기타히어로Ⅲ는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음악게임으로 록, 리듬, 리드기타 또는 베이스 기타 연주를 음악에 맞춰 진행하는 게임.

 롤링스톤즈, 메탈리카 등 유명 뮤지션들의 70곡이 넘는 오리지널 음악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하는 PS3용은 기타히어로Ⅲ 게임타이틀과 무선 기타컨트롤러의 도입으로 보다 자유로운 게임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액티비젼 관계자는 “기타히어로Ⅲ의 X박스360, PS2 버전 론칭에 이어 PS3버전의 출시로 모든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네오위즈게임즈-워로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고 내부 개발 스튜디오인 띵소프트에서 개발한 일당백 호쾌 액션 ‘워로드(Warlord.pmang.com)’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한다.

 워로드는 고구려, 영국, 일본, 중국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드넓은 세계관과 액션성으로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아온 액션 RPG.

 오픈 베타 테스트에는 기존 4개 캐릭터의 클래스 특성 및 스킬 시스템이 대폭 강화돼 캐릭터 성장의 즐거움을 강화했다. △신규 던전△실시간 보상△전장 난이도△업그레이드 미션△퀘스트 등 게임 시스템의 구현으로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조계현 네오위즈게임즈 부사장은 “피망의 대표 RPG로 네오위즈게임즈가 공들여 준비한 ‘워로드’는 기존 RPG게임들의 강점은 물론이고 액션성까지 겸비한 게임”이라며 “겨울방학 대작 RPG를 기다려온 게이머들에게 큰 선물이 되길 바란다” 며 오픈 베타 서비스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