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코,프랑스 PC전문지서 최고 혁신상 수상

디비코㈜(공동대표 이지웅, 이혁 www.dvico.co.kr)는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가전 ‘티빅스 M-5100SH’가 프랑스 최대 PC전문 잡지 ‘PC Achat’에서 세계 유수의 수많은 IT제품들을 제치고2008년도 최고의 혁신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프랑스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PC전문 잡지 PC Achat에서 진행되는 최고 혁신 제품 수상은 매년 선도적인 기술력과 대중적인 인기를 갖춘 제품에게 선정하며, 2007년 선보인 세계 각지 최신 IT제품 1200개를 대상으로 총150일간의 전문적인 테스트 과정을 통해 11개의 제품을 혁신제품으로 선정하였다.

‘티빅스 M-5100SH’는 애플의 ‘iPod Touch’, 삼성전자의 UMPC ‘Q1 Ultra’, 니콘의 DSLR ‘D300’, LG의 블루레이/HD-DVD겸용 플레이어 ‘BH-200’등 세계적인 명품 IT기기들과 함께 혁신 제품으로 선정,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다.

디비코의 주력 상품인 ‘티빅스 M-5100SH’는 동영상뿐만 아니라 MP3등의 음악 파일, 사진 등을 재생하는 멀티미디어 가전 기기로 단순한 PC주변기기가 아닌, 가정용 TV의 파트너가 되어, 가정 내 최신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앞당기는 제품이다.

디비코의 이혁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프랑스를 중심으로 티빅스 제품의 수출이 급증하고 있다” 며

“올해에도 여전히 멀티미디어 가전분야에서 ‘티빅스’가 트렌드 및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희영 기자 hyle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