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대표 권원상, www.brocade.com)가 FAN 솔루션 ‘브로케이드 스토리지 엑스(Brocade StorageX)’를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 포트폴리오에 추가, 전략적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브로케이드 스토리지 엑스’는 파일 가상화 및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브로케이드는 HDS 고객들에게 다각화된 네임스페이스(namespace)의 중점적인 관리와 함께 파일 데이터 리플리케이션 및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 성능을 제공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HDS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브로케이드 스토리지 엑스’ 도입과 함께, 포트폴리오 확장을 기반으로 한 이질적인 파일 시스템의 가상화 및 단순화, 최적의 엔드-투-엔드 NAS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은 기업 내 모든 파일의 결합할 수 있게 되었다.
톰 뷔오키(Tom Buiocchi) 브로케이드 월드와이드 마케팅 부사장은 “브로케이드는 고객들의 증가하는 파일 데이터 관리를 돕기 위해, HDS를 통한 브로케이드의 최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에 매우 만족스럽다”라며, "이번 계약 체결을 필두로 2008년 사업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