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코리아(이하 넷앱, 대표 정철두 www-kr.netapp.com)는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15일 발표했다.
넷앱은 세계적인 조사 기관인 IDC의 “전세계 분기별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조사(Worldwide Quarterly Storage Software Tracker Q3 20071)”에 따르면 2007년 2분기부터 3분기에 걸쳐 상위 5개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기업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로써 넷앱은 2006년 3분기부터 2007년 3분기까지 연속하여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하였다.
특히 IDC의 보고서에 따르면 넷앱은 2007년 2분기에서 3분기까지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시장 보다 9배 빠르게 성장했으며, 각 분야에서 점유율을 유지 및 확대하였다.
정철두 넷앱코리아의 대표이사는 “넷앱이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지속적인 고성장을 유지하는 것은 고객의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 요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음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넷앱은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솔루션을 통해 스토리지 시장에서 리더십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