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철어학원, 양재캠퍼스 전 강좌 공개청강 이벤트
○···정철어학원(대표 정철 www.jungchul.com)은 양재캠퍼스 확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 25일 이틀간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 강좌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철의 대표 강좌인 ‘스피킹엔진’ 등 모든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며 희망자는 간단히 청강증만 작성하면 된다. 예비 대학생 및 대학생을 위한 10% 할인이벤트와 전 강좌 근로자수강지원제도 이용이 가능하다. 전화로 예약하면 전문 컨설턴트가 영어 실력을 점검해주고 향후 방향을 잡아주는 1 대 1무료컨설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학원 측은 이번 확장을 통해 최고 1800명의 수강생이 동시에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환경과 대형 PDP 등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활용한 첨단 어학 설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또한 정철어학원주니어와의 접근성을 이용해 자녀와 함께 수강하는 학부형들에 대한 시스템도 강화할 예정이다.
- 현대영어사, 중국어 말하기 시험 개최
○···현대영어사(대표 윤균)는 다음달 16일 국내 최초로 실용 중국어 능력 인정시험인 C. TEST(Chinese TEST)의 말하기 시험을 시행한다. C. TEST는 중국어 구사능력을 측정하기 위해 개발된 시험으로, 필기시험과 말하기시험으로 나뉜다. 2007년에는 필기시험만 4차례 시행됐으나 2008년에는 필기시험 4차례와 함께 말하기시험 2차례가 함께 시행될 예정이다. C.TEST 중국어 말하기 시험은 업무 환경을 모방해 고안된 문항을 사용하며 실제 업무와 생활에서의 의사소통을 평가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C.TEST 중국어 말하기 시험은 서울과 부산에서 시행되며 기타 지역은 응시 희망인원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응시인원은 60명으로 제한되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원서 접수는 2월 3일까지이며, 현대영어사 C.TEST한국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 엔터원, 직영 학원 ‘대일 에듀팰리스’ 개원
○···엔터원(대표 황성필)이 부천시 원미구 중동 ‘위브 더 스테이트’에 총 3000평 규모의 특목고 입시 학원 몰 ‘대일 에듀팰리스’를 정식 오픈하고 학원생 모집 및 강의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대일 에듀팰리스는 특목고 중심의 외부 유명 학원들이 외국어·수학·과학 등 과목별로 입점한 E4동과 대일학원의 중·고등부 대상 입시학원인 E3동으로 구성된 국내 최초의 원스톱 교육몰로, 동시 수용 인원은 3000명, 최대 수용 인원은 1만명 규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