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체어맨 W` 사전계약 이벤트

쌍용자동차(대표 최형탁: www.smotor.com)가 2월 한달 동안 초대형 프리미엄 세단`체어맨 W`에 대해 사전 예약 판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비게이션 증정을 비롯한 차량 할인, SUPER-SAVE 할부, 신차교환지원 프로그램 등을 운영 하며 쥐띠 가족 고객 또는 쌍용자동차 구매경험이 있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 구입비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체어맨 W`는 사전 예약 판매와 동시에 4일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생산이 시작되며, 27일 까지 「체어맨 W」 사전계약고객이 4월 30일까지 출고시 『체어맨 W 만년필set(Mont Blanc 마이스터스튁 149 + 전용 잉크 + 각인서비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뉴카이런 구입 고객에게는 ▲100만원 할인 ▲저리3% 중고차보장 할부 ▲SUPER-SAVE할부 ▲저리3% 48개월 할부 중 1가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렉스턴Ⅱ EURO 고객은 ▲150만원 할인 ▲SUPER-SAVE할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대우캐피탈 할부 이용고객 중 자차보험 가입고객에게는 사고보상 신차교환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액티언 구입 고객에게는 ▲100만원 할인 ▲SUPER-SAVE할부 ▲저리3% 중고차보장 할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액티언스포츠 구입 고객에게는 DMB 네비게이션을 기본 증정하고 ▲57만원 할인 ▲SUPER-SAVE할부 ▲저리5% 48개월 할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뉴로디우스를 구입하는 고객은 ▲100만원 할인 ▲ SUPER-SAVE할부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쥐띠 가족 고객 또는 쌍용자동차 구매경험이 있는 모든 고객에게 「체어맨 W」를 제외한 전차종 최대 50만원 의 구입비를 추가로 지원해 준다.

이밖에도 지난 1월 7일부터 1월 27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총 30명에게 ‘성능 체험시승 로디우스 11인승의 귀향길 혜택’을 2월 5일부터 2월 11일까지 설날 연휴기간 동안 제공한다.

쌍용자동차의 2월 이벤트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