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드럼-업` 출시기념 보상판매

대우일렉(대표 이승창 www.dwe.co.kr)은 세탁기 신제품 `드럼-업`의 출시 이후 매출 450% 증가라는 판매호조가 이어짐에 따라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 `드럼-업` 세탁기 출시 기념으로 3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보상판매는 제조사와 세탁기 종류에 상관없이 39만원 할인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대우일렉은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20% 이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보상판매와 함께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클라쎄 드럼 세탁기 `드럼-업` 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홍보단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10명으로 인터넷 상 영향력 있는 파워 블로거들을 기준으로 2월 29일까지 선발한다.

체험기간은 3월7일부터 8주간으로 체험 홍보단으로 선발된 2명에게는 `드럼-업` 세탁기를 무료로 제공하며, 나머지 8명에게는 구입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3월 결혼시즌을 겨냥,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드럼-업`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에 출시된 세탁기 신제품 애칭을 맞추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도자기세트,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번 체험 홍보단과 퀴즈 이벤트는 대우일렉 홈페이지(www.dwe.co.kr) 또는 클라쎄 홈페이지(www.iklasse.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대우일렉 클라쎄 `드럼-업` 세탁기는 드럼을 11cm 끌어올리고 15도를 기울여 사용자가 서서 40도 각도로 드럼 내부 공간을 최대한 볼수 있는 시야각을 확보, 서 있는 자세로 문을 여닫고 세탁물을 넣고 꺼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