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코리아(대표 정철두 www-kr.netapp.com)는 NetApp® Manageability 소프트웨어 제품군에 가상 환경을 지원하는 새로운 제품 및 기능을 추가하고 데이터 센터 혁신을 이끌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넷앱의 Protection Manager에 크게 강화된 점은 가상화된 환경에서 완벽한 보호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또한 업데이트된 넷앱 Data ONTAP® 운용 시스템은 다양한 벤더의 가상화 지원이 추가 확장되었으며 디듀플리케이션 기능이 NetApp V-Series 및 MultiStore® 시스템에 추가되었다.
SMI-S(SNIA Storage Management Initiative Specification)를 따르는 Data ONTAP SMI-S Agent가 넷앱 FAS 시스템 및 넷앱 V-Series 가상화 스토리지 시스템 전체 제품라인에 지원이 가능해졌다.
이와 같이 추가된 기능으로 고객들은 사용하기 쉽고 친숙한 단일 데이터 관리 플랫폼에서 다양하게 증가하는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정철두 넷앱코리아 대표이사는 “넷앱은 고객이 IT 인프라스트럭처를 혁신하도록 하는 가상화 솔루션 및 서비스에 있어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VM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시트릭스의 서버 가상화 기술과 넷앱의 네트워크화된 스토리지 솔루션의 조합은 데이터 관리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켜주며 투명한 인프라스트럭처를 구현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해준다”라며 “차세대 데이터센터 인프라스트럭처를 이끄는 주요 촉매제로서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넷앱은 새롭게 발표한 제품을 통한 고객의 빠른 데이터센터 혁신을 돕기 위해 새로운 가상화 전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