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리아(대표 김인교 www.dell.co.kr)가 최신 AMD(Phenom) 페넘 프로세서를 탑재한 기업용 데스크 톱(옵티플랙스 740MLK(Optiplex 740MLK))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옵티플랙스 740MLK는 기존 제품 740의 후속 모델로 새로운 AMD 페넘(Phenom) 프로세서를 듀얼, 트리플 및 쿼드코어 옵션으로 지원한다.
또한 엔비디아 쿼드로 NVS 210S 칩셋이 탑재되었으며 미러링 데이터 보안을 위한 RAID1과 고속 하드드라이브 성능을 위한 RAID0 스트라이핑을 지원하도록 듀얼 하드드라이브 기능이 추가 되었다.
보안 솔루션은 하드웨어 인벤토리, 경고 및 전력 관리를 지원하는 표준 기반 기술의 ASF2.0(Alert Standard Format)과 TPM 1.2 (Trusted Platform Module) 보안 칩을 탑재해 네트워크 무단 접근을 보호하고 있다.
더욱이 전력 효율성이 뛰어나 소비 전력을 54%까지 줄일 수 있으며 에너지 스타 4.0 지원으로 가장 효율적 구성을 할 경우 최대 78%의 잠재적 비용이 절감할 수 있다.
델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워진 옵티플랙스 740MLK는 최신 AMD 프로세서를 지원하며 길어진 라이프 사이클과 안정성이 최대 강점이다”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